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주문 전 필독사항을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 상세
  • [주문 전 필독] Deewell 이용방법
  • Writer DEEWELL (ip:) Date2023-01-26 Recommend 추천하기 Hit105 Grade0점

운영안내


- 문의: 사이트 Q&A게시판

CS운영시간 : 10:00~17:00 (주말 및 공휴일은 쉬어갑니다.)



- 저희 디웰은  바배수량을 보유하고 있으나 소진 후 당일 거래처로 주문이 들어가고 입고되는 운영체제입니다.

- 수량 마감 이후 재진행 여부는 매 차수마다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해당 차수에 구매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무통장 입금시 1시간 이내로 입금해주셔야 주문이 확인됩니다. 시간 내에 미입금시 주문이 자동취소 처리됩니다. (추후 입금은 환불 처리 해드립니다.)


-업데이트는 일정을 잡고 오픈됩니다. 일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leezeony)

-오픈 후 24시간동안 5%할인이 적용됩니다. 할인적용/바배수량이 있는 기간 내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문취소 (배송준비중 상태 후 불가, 마켓 진행 기간에만  취소 가능)


- 주문 취소는 출고 이전에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출고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취소는 '미입금','상품준비중'상태(출고시간: 당일 오후 1시이전)까지 부탁드립니다. 이후 배송준비중으로 넘어간 취소 건은 출고가 된 상태임으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에 따른 책임은 디웰이 지지 않습니다. 상품을 받고 난 후 반품 처리를 해주셔야 합니다.(배송비 구매자 부담)



주문서 변경 


-옵션 및 사이즈 변경 : 옵션,수량 추가시 주문을 하나 더 넣으시고 합배송 요청해주시면 중복배송비는 환불 처리 해드립니다. 문의시 환불 입금계좌를 꼭 함께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 컬러/사이즈변경은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변경도와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변경하신 상품의 재고가 없을 시 지연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지 잘못입력 또는 상세 주소 미 입력시 

출고 전 - 사이트 혹은 인스타DM으로 연락주시면 변경해드리겠습니다 (상품준비중 상태)

출고 후에는 디웰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출고 후에는 이미 상품이 나간 상태임으로 운송장 추적 후 해당 주소로 직접 가시거나 택배기사님과 소통 후 찾으셔야 합니다.



배송안내


- 디웰은 꼼꼼히 검품을 한 뒤 출고되는 시스템으로, 상품출고가 평균 1~3일이 소요됨을 알려드립니다.

(거래처 입고지연 시 1~2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1-2주 지연 시 안내문자 개별발송)



부분배송


-여러 건의 상품을 함께 주문해주신 경우, 구매 15만원이상 일시, 배송 지연 2주 이상 소요 시 부분 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

-지연 상품 외에 먼저 받고 싶은 상품이 있으시다면 분할 주문 부탁드립니다. (15만원이하 구매시, 배송비 별도)



합배송


-합배송을 원하실경우, 사이트 Q&A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합배송은 주문순이 더 늦은 상품의 주문건에 의한 배송일자에 출고됩니다.



무통장입금

 

- 1시간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무통장입금은 주문자와 입금자 성명이 같아야합니다. 

- 잘못 입력 시, 확인이 불가능하기에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자와 입금자 명이 다를 시 확인이 불가하여 주문취소가 됩니다. 




교환 / 반품


모든 교환/반품 제품은 저희 쪽으로 7일이내(주말포함)에 상품이 도착하여야 가능합니다. 

어떠한 경우든 착용 흔적이 있는 경우, 세탁 후에는 교환,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반드시 착용 전, 불량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든 반품 접수는 문의글을 통해 디웰에서 직접 접수하며, 임의로 접수된 반품 택배는 반송 및 반품비가 청구될 수 있으며, 추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저희가 직접 수거요청을 해야 택배비가 절감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택배비는 환불 금액 차감 or  추가 입금 후 착불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반송 시, 처음 받아보셨을 때의 포장 패키지를 그대로 해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불량.오염으로 인한 교환/반품

- 모든 상품에 대해 꼼꼼한 검수하여 보내드리고 있으나, 미쳐 발견하지 못하거나 저희의 불찰로 인한 불량 건이 간혹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불량 상품의 경우 배송비는 저희 ''디웰''이 부담합니다.

- 제품 불량시 상품 수령 후 48시간 이내에 해당 부위 사진과 함께 사이트Q%26amp;A 또는 인스타 DM으로 연락주시면 교환/환불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교환은 동일한 상품으로만 가능하십니다. 


* 이외의 단순변심, 사이즈 미스등의 교환/반품 (배송비 구매자 부담)

 -변심으로 인한 환불 택배비는 본인지불 입니다. (무료배송기간 주문 시 왕복택배비 본인지불)

- 교환은 동일한 상품으로만 가능하십니다. (택배비는 6000원 부담-왕복수거비 3000, 재발송비 3000)

- 교환/환불할 제품은 처음 받아보신 포장상태 그대로 포장해주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슈즈, 팬츠류 등의 사이즈 미스 경우, 동일한 상품으로 사이즈만 교환 가능합니다. (1회가능)



[ 교환/환불이 불가능한 사유 ]


- 화이트,아이보리 등 밝은 색상의 상품 또는 소재 상 잘 늘어나는 니트 상품, 신축성이 있는 티셔츠, 악세사리, 모자 등은 착용 흔적이 미세하게라도 있으면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상품이므로 교환,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이보리, 화이트 계열의 의류는 2차 검수로 이염을 꼼꼼히 확인하여 발송되고 있습니다. 교환/환불 시 흔적,시착만으로도 생길 수 있는 미세오염으로 반송될 수 있습니다.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고객의 실수로 주문서 제출이 잘못된 경우 (주문서 오기재로 인한 교환시 왕복 택배비 고객부담)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상품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원단 특성 상 단순 잡사 (실밥 혹은 실 뭉침 등) 로 인한 사유 (린넨소재(마) , 니트 소재, 체크 소재등 )

- 초크 자국 (초크 자국은 갱산 과정에서 충분히 나올 수 있는 자국으로, 물로 쉽게 지워집니다.)의 사유

- 배송 과정에서 발생한 구김 

- 실측 사이즈 및 색상의 미세한 오차 (측정인에 따라 1~3cm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원단 특유의 냄새 및 이염의 사유 

 ※ 제품 수령 후 세탁 전에 불량 여부를 체크 부탁드리며 , 착용/세탁 이후에는 어떠한 불량 사유에도 교환/환불이 어렵습니다.



[배송비]


기본배송비: CJ대한통운 3,000원 

*7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교환배송비: 왕복 7,000원

반품배송비: 기본3,500원 (+ 3000원)

* 7만원 이상 구매로 최초 배송비가 0원이었을 경우에만 3000원이 추가 부담됩니다. 

* 물가 인상으로 인한 택배비 인상으로 교환,환불 수거 배송비가 인상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주문 전 공지를 꼭 정독해주시고, 동의하시는 분만 구매 부탁드립니다.

공지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이슈사항은 ''디웰deewell''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긴 공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Submit Cancel